2012년 10월 14일 일요일

건의사항

장기+ 에 대해서 자유롭게 건의사항 을 남겨 주세요..

댓글 28개:

  1. 상대방이 이길 경우 매번 강제종료 메세지 창이
    뜹니다.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기종: HTC Desire HD
    버젼: 진저브레드

    답글삭제
  2. 레벨이 너무 낮아서 재미가없어요 업그레드시켜주세요

    답글삭제
  3. 어떻게 포가포를 잡을수 있나요 좀 더 확실한 기보와급수를 올려 주세요

    답글삭제
  4. 하드모드게임시 컴퓨터가 느려도 너무느려요 심하게늦을때도있고요 수정좀해주세요

    답글삭제
  5. 장기가 외통수를 인정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게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ㅋㅋ 외통수로지면 시스템오류로 종료시킴 ㅋㅋ

      삭제
    2. 전 외통수 없어도 될듯

      삭제
  6. 맨윗줄 좌측말을 두려다 바로위에 있는 게임다시하기 버튼 징소리에 깜짝 놀라는 일은 저만의 문제인가요? 게임도 다 날아가고...말판과 위 메뉴의 간격이 넓어지거나 다시하시겠냐는 확인메시지가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7. 한수물리기 누르다보면 간간히 버그생김 차 3개로 겜하고 뭐 그럴때도있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8. 장기게임을할때일승이면일승 일폐면일폐 이렇게바로 떠야돼는데 게임오프하고다시 게임온을해야 일승이면일승 일폐면일폐하고 뜹니다. 이렇게 되는것을시정해주세요

    답글삭제
  9. 장기게임에서 초나라에 포장을 한나라에서포장을 안받고 게임이 싱겁게끝나네요.

    답글삭제
  10. 장기게임에서 내편이이기나지나 상대편이이기나지나 전적이 바로 올라가야 하는데 게임오프하고게임시작을해야 전적이올라갑니다 이점 고쳐주세요

    답글삭제
  11. 컴퓨터가 더욱 잘했으면 좋겠네여~~
    빠른업 부탁여@.@

    답글삭제
  12. 왕 먹을경우 상대방이든 우리편이든 강제종료됩니다ㅋ

    답글삭제
  13. 레벨최최최상급으로 해주세요.
    컴퓨터 너무 허접해요 ㅋ

    답글삭제
  14. 이기면 닫기 나오면서 강제종료되네요

    답글삭제
  15. 레벨이너무낮아시시해요

    답글삭제
  16. 이씨발개발자들아 겜만들었으면 건의사항을보고 개선시켜야할꺼아니냐 느그들은 만들어놓고 렉이던오류던 그냥방치하려고 건의사항사이트만들었냐 정신나간새끼들...

    답글삭제
  17. 정말 어처구니 없는 게임이네요 포가 포를 먹는 아주기본이 안된게임 ᆞᆞ실망입니다 많은분들이 건의사항 저도공감합니다 수정해주세요

    답글삭제
  18. 처음에 어려울줄 알고 이지부터했는데 하드로 바꿔도 컴터가 너무 허접하네요 50판해서 한번도 진적이 없네요

    답글삭제
  19. 초대방법을 알려주오....ㅎ

    답글삭제
  20. G패드에서는 앱을 찾을수가없네요??왜죠??

    답글삭제
  21. 장기 게임실력좋은사람하고장기게임하게해주세요

    넘제미없어요메일이기니까요부탁합니다

    답글삭제
  22. 이런것도장기라고처만드나?포가포를처먹는장기는이장기밖에없을꺼다느그대가리는수정이라는걸모르고살지?

    답글삭제
  23. ㅅㅂ당장이장기만든놈들간판처내리라개같은장기비싼밥처먹고할께없어서이런거처만드나?장기하시는분들열받게할라고?욕밖에안나온다썩을;;;외통수하면오류로인해서일방적으로끝나지않나일방적으로처할꺼면뭐땀시처만드냐?

    답글삭제